+ -

Pages

2016-05-29

【Trace U】날 잡아 줘



오직 그녀 하나만을, 오직 그녀 하나만을 위한 노래.
ただ彼女一人だけの ただ彼女一人のための歌

어디서 시작된 걸까? 끝도 없는 어두운 세상.
どこから始まったのか 終わりのない暗い世界
한줄기 빛이 있다면 그건 바로 내 앞의 너야. 날 잡아 줘.
一筋の光があるなら それがまさに 俺の前にいる君だ 俺を掴んで 

나의 손을 잡아. 그런 슬픈 표정 따윈 다 지워.
俺の手を取って そんな悲しい表情なんて全部消して
거친 세상 속에 우리 함께 헤쳐나가. 날 잡아 줘.
荒れた世界の中で 俺たち一緒にかき分けていこう 俺を掴んで

만약에 그 어떤 신이 내가 너를 사랑한 죄로
もし、ある神が 俺が君を愛している罪で 
세상을 파멸시켜도 난 너만을 사랑할 거야.
世界を破滅させても 俺は君だけを愛すよ 

나의 손을 잡아. 미쳐가는 나의 맘을 꽉 잡아.
俺の手を取って 狂っていく俺の心をぎゅっと掴んで
거친 세상 속에 흔들리는 나를 세워. 꽉 잡아 줘.
荒れた世界の中で 震える俺を止めて ぎゅっと掴んで

푸르른 하늘을 향해
青い空に向かって
저 높은 태양을 따라
あの高い太陽に従い
천둥과 번개를 피해
雷と稲妻を避け
내 숨이 다할 때까지.
俺の息が尽きるまで

두 손을 놓치지 말고 하늘 위로 날아 올라가.
ふたつの手を離さないで 空の上に舞い上がって
모든 게 완벽한 세상, 우리 둘이 만들 이 세상.
全てが完璧な世界 俺達ふたりが作るこの世界 

나의 손을 잡아 이제 내게 모든 것을 다 맡겨.
俺の手を取って 今 君に全てを預けるよ
거친 세상 속에 나를 믿어. 널 사랑해. 날 잡아 줘.
荒れた世界の中で俺を信じて 君を愛してる 俺を掴んでくれ
5 Eunhasu Evans: 【Trace U】날 잡아 줘 오직 그녀 하나만을, 오직 그녀 하나만을 위한 노래. ただ彼女一人だけの ただ彼女一人のための歌 어디서 시작된 걸까? 끝도 없는 어두운 세상. どこから始まったのか 終わりのない暗い世界 한줄기 빛이 있다면 그건 바로 내 앞의 너야. 날 잡아 줘....
<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