+ -

Pages

2019-02-06

[歌詞和訳] Musical PHANTOM - 내 고향 (home)

평생을 기다렸어
수 없이 되뇌여 왔어
환상의 날개 펼치면 알게 될 거라고
今までずっと待っていた
数え切れないほど繰り返してきた
幻想の翼を広げれば分かるのだと

어느새 흐른 시간
어릴 적 아빠의 말씀
그 곳에 가면 그냥 알 거라고
いつの間にか流れた時間
小さい時の父の言葉
その場所に行けばすぐに分かると

그건 이 곳
それはこの場所

음악이 있는 곳 내 고향
연인들의 열정과 한숨이 있는 곳
달콤한 바이올린 선율이
온 세상 가득한 곳
音楽のある場所 私の故郷
恋人たちの熱情とため息のある場所
甘いバイオリンの旋律が
世界に満ちる場所

음악이 흐르는 이 곳 내 고향
音楽の流れるこの場所 私の故郷

여긴 동화 같은 세상 다 잊어
슬픈 밤의 기억과 아픔은 녹아서
멜로디가 되지 아니면 예쁜 사랑의 듀엣
내가 노래하는 여긴 내 고향
ここは童話のような世界 すべて忘れる
悲しい夜の記憶と痛みは溶けて
メロディになる もしくは美しい愛のデュエット
私が歌うここは 私の故郷

사랑스런 플롯 맘을 들뜨게 해
목관의 트릴이 내게 스릴을 줘
거대한 콘트라베이스 위대한 소프라노 
함께 힘겨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네
愛おしいフルート 心を弾ませる
木管(楽器)のトリルはスリルをくれる
巨大なコントラバス 偉大なソプラノ
大変な世界を共に美しくする

꿈 꿈 속에 살던 나 그 꿈이
이제 현실이 됐어 진짜야 언젠가
이 무대 위에서 온 맘을 다해 노래 할거야
바로 그 순간 이 곳은 내 고향
夢 夢の中で生きていた私 その夢が
今は現実になった 本当よ いつか
この舞台の上で 全身全霊で歌を歌うの
まさにその瞬間 この場所は私の故郷


평생을 기다렸어 천사의 노랫소리를
심장이 터질 것 같은 목소리 너의 음성
今までずっと待っていた 天使の歌声を
胸が張り裂けそうな声 君の声

너의 노래 저 음정 저 음색
완벽해 나를 황홀하게 해
감정과 호흡도 나비처럼 날아  
내 세상 가득 채우는 노래 
君のうた その音程 その音色
完璧だ 私をうっとりさせる
感情と呼吸も蝶のように飛び
私の世界を埋めて満たす歌

믿기 힘든 재능 날 위해 노래해
눈처럼 순수해 수정처럼 맑아
信じられない才能 私の音楽を知っている
雪のように純粋 水晶のように明るい

널 위해 난 뭐든 다 해줄 수 있어
우리가 함께 한다면  이 삶도 완벽해져
君のためなら私はなんでもしてあげられる
一緒にいれば この生も完璧になる

내 꿈 난 꿈속에 살아 (살아)    그 꿈이
이제 현실이 됐어 진짜야 언젠가
이 무대 위에서 온 맘을 다해 노래 할거야
바로 그 순간 이 곳은 내 고향
私の夢 私は夢の中に生き その夢は
今は現実になった 本当よ いつか
この舞台の上で 全身全霊で歌を歌うの
まさにその瞬間 この場所は私の故郷

5 Eunhasu Evans: [歌詞和訳] Musical PHANTOM - 내 고향 (home) 평생을 기다렸어 수 없이 되뇌여 왔어 환상의 날개 펼치면 알게 될 거라고 今までずっと待っていた 数え切れないほど繰り返してきた 幻想の翼を広げれば分かるのだと 어느새 흐른 시간 어릴 적 아빠의 말씀 그 곳에 가면 그냥 알 거라고 いつの間...
< >